본문 바로가기
잇아이템

김치 커터 김치 자르미 사용후기

by 늑대 뛰어넘기 2024. 2. 10.

처음에는 저게 필요할까?

한동안 홈쇼핑에서 유행하다시피 방송을 했던 아이템이었죠.

요새는 잘 안보이길래, 유행타다 끝났나 보다 했는데...

지인분과 커피 한 잔 마시다가

김치 자르미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반신반의 하다가 구매했는데, 너무 편리하다고

저도 그런데 도마 김치 국물자국 없애는게 불편하다 이야기하다가

지인분이 하나 선물로 사주셨어요. 사용해 보니 너무 편리합니다.

인터넷에 도마 김치자국 없애는 법도 수 없이 찾아봤는데....

크기

김치 반포기 정도가 들어가는 사이즈예요.

저희 집은 가족구성원이 많아 종가집 포기김치 10kg를 매번 주문해서 먹는데,

매번 도마에 김치 자르는고 정리하는게 조금 불편했어요.

 

도마에 김치국물 자국 지우는 것도 일이고....

김치 자르미(?) 김치 커터(?) 암튼 이거 사용한 이후로 도마에서 김치 자를 일은 없을 것 같네요.

김치 잘라서 김치통에 소분해 넣어놓고 사용해도 되고,

김치 자르미 통 그대로 냉장고 보관해도 좋더라구요.

김치 자르는 칼이 가볍고, 날이 날카로워서 따로 날 보호 덮개도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해요.

소개 내용을 보면 BPA Free 용기라서 환경 호르몬 걱정도 없다고 하니,

너무 좋네요.

대파를 잘라서 보관하거나 삼겹살 잘라서 보관하기에도 편해요.

가격

여기 저기 검색해봤는데, 이게 예전 1세대 모델이 있고, 2세대 모델이 있어요.

1세대 모델과 2세대 모델의 차이점은 용기 커터 홈과 손잡이가 개선되었더라구요.

훨씬 편하게 사용된 부분이겠죠?

 

구형 손잡이 vs 신형손잡이

보통 13,000원~19,900원까지 네이버에 검색되는데, 가장 저렴한 곳이 10,900원이네요.

제가 찾은 곳은 여기 제품이예요.

https://smartstore.naver.com/walktune/products/9851348426